개봉기·품평후기

우거지탕

꿈낭구 2020. 4. 10. 07:44


예산한우로 만들었다는 우거지탕입니다.

냉매와 함께 이렇게 담겨져있네요.


한 팩에 2인분씩 담겨져 있단디

포장된 용기가 제법시리 큼지막해요.

일단 한 팩만 끓여보기로 하고

나머지는 김치냉장고로 들여보낼라구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큼직한 냄비에 끓여야했어요.

불에 올려 데운 뚝배기에 이렇게 1인분씩 담아서 먹으니 좋네요.

국물이 아주 깔끔하면서도 시원하고 좋다네요.

남푠도 딸랑구도 느끼하지 않고

사제 냄새 나지 않는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 일품이라며

아주 만족스러워 합니다.

우거지도 어찌나 부드러운지요.

어르신들 드시기에도 아주 좋을것 같아요.

고기도 푸짐하게 들어있구만요.

앞으로는 집에서 사골우거지탕 끓인다고

번거로울 일 없게 생겼씀당.

엄지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