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품평후기

Dr.HEDISON CC크림을 받았어요.

꿈낭구 2015. 6. 24. 15:40

 

 

Complete Confidence Cream이라...

주변에서 이런 제품이 있다는걸 들어서 알고는 있었지만

기능성 화장품으로 이런 제품을 처음 접하고 보니

호기심 충만헌 저는 곧바로 기대와 설레임 반 정말일까? 하는 궁금증 반으로

서둘러 개봉을 했답니다.

 

 

 

이렇게 완벽하게 제품을 포장해서 보내주셨군요.

 

 

이 제품의 성분의 깨알거튼 글씨를 자세히 살펴는 봤지만

이런 화장품 성분에 대해 문외한인 저는 알 도리가 읎쥬.ㅋㅋ

피부의 미백, 주름개선에 도움을 주면서

피부미용의 가장 큰 적인 자외선으로부터 우리 피부를 보호해준다는

3중 기능성 화장품이란디

1분 1초가 아까운 아침 출근시간 바쁜 워킹맘들에게는

화장대 위에 반다시 갖춰야 헐 필수품이 되긋구만요.

 

 

용량은 50ml이고 용기가 손 안에 쏘옥 앵기는

아주 바람직헌 제품입니다.

 

 

 

아융~~!

이렇게나 여러가지 제품들의 샘플도 넉넉허니 보내주셨쓰요.

 

 

이렇게 다양헌 여러가지 제품들이 출시된 모냥입니다.

 

 

 자~~! 그럼 개봉을 혀서

지가 직접 발러보긋씀다잉?

 

 

이렇게 어여쁜 모델이담사

지 얼굴에 바르고서 요로코롬

자신감 충만혀서 인증샷을 주저허지 않고 올려디릴틴디

그럴 수 읎는 현실임을 양해혀주시긋져?ㅋㅋ

 

 

 

 

지가 이런 CC크림을 사용혀본적이 읎어서

타사 제품들과 비교를 헐 수가 있어야쥬.

그랴서 아침에 이사람 저사람들헌티

이러헌 기능성 제품에 대헌 정보를 수집을 혀봤씀당.

그 결과 각기 사용허고 있는 제품들에 대한 품평들이 다양허단걸 알았지요.

동무가 사용허고 있는 제품은 요런 용기가 아니라 콤팩트형으루다 나온 모냥입니다.

스킨과 로션만 바르고 바로 CC크림을 바른다고 나와있단디

건성피부라서 그런지 약간 당김이 느껴져서 기초화장품을 다 바른 후에

CC크림을 발라주는디

처음에는 광택이 뽀샤샤~허니 나지만

잘 지워진다는 단점을 이야기허드라구여.

어떤 제품은 산뜻허지만 화장이 먹는듯헌 느낌이 든다는 평이 있는가허면

너무 헤프다는 불만도 있고 말이죠.

자칫허믄 얼룩이 지기도 헌다는 불만도 있었구요.

화장을 헌듯 안 헌듯 자연스러운 피부톤을 자랑헐만큼

피부에 잡티가 읎는 젊은층에게는 어떨지 몰라도

나이 들믄서 생긴 잡티를 보정허기에는 우짠지 약간 부족허드라는 평도 있구요.

그렇다고 찜찜허게 땀이 난 얼굴에 다시 덧바를 수도 없다는 야그도 있었구여.

 

암튼 그랴서 저는 타사 제품들의 이런 장단점을 일단 두루두루 접수를 혔응게로

오늘 지가 사용허게 될 이 제품을

그러헌 문제들에 관점을 두고 비교를 혀봐얄것 같군요.

 

저는 여기 쓰여진 대로 기초화장품

그러니까 스킨에서부터 영양크림꺼정 다 바른 후에

썬크림 바르는 단계에서 이 CC크림을 발라보았지요.

평소 산에 다니거나 운전허믄서 아무래도 자외선을 많이 접허다보니

모자로 커버될 수 읎는 얼굴 양쪽 옆얼굴과 손등에

어쩔 수 읎이 생긴 자외선의 흔적인 잡티가

평소 제가 쓰고 있던 비비크림 정도로 보정효과는 있어 보입니다.

바르는 순간 피부에 광택이 느껴지는걸 알 수 있었는데

제가 사용하고 있는 비비크림의 광택과는 조금 다른듯헌 느낌입니다.

너무 번들거리지 않고

처음에는 약간 끈끈허다고 혀얄랑가 암튼 그런 느낌이

바른고 시간이 조금 지나자 사라지고 부담스럽지 않군요.

이렇게 손등에도 발라봤는데 손등 역시 조금 지나자 보송보송허게 느껴집니다.

 

일단 처음 사용허는것이니 조금 더 사용혀보고

만족도 평가를 혀얄것 같씀당.

요즘 날씨가 더워지믄서 평상시 집에서는 로션까지만 바르고 마는디

ㅎㅎ오늘은 CC크림꺼정 발랐으니

워디라도 나가봐야 쓸것 아니긋써라잉?

ㅋㅋ자신감 충만혀서 핑허니 댕겨오긋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