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식·디저트

과일요거트

꿈낭구 2011. 11. 8. 21:46

 

 

달콤허고 맛난 레드키위에 빠져갖고

그동안 즐겨 먹던 사과고 단감이고 포도까지

뒷전으로 밀려났구먼요.

오늘은 고것들을 죄다 한 곳에 모아

과일요거트를 만들어 볼 참여라.

 

 

재료: 요거트, 사과 반 개, 단감1개, 키위3개, 감귤2개, 너츠류, 건과일

모든 재료들을 깍뚝깍뚝 썰어야죠.

키위는 깨끗이 씻어서 껍질째로 이용했어요.

요즘 울딸랑구가 껍질째 먹는게 더 좋다네여.

 

 

에고고...지난번 리투아니아에서 사온 믹스.

요걸 냉장고 포켓에 낑겨두고 깜빡 혔고만요.

허구헌날 냉장고를 뒤장허는 딸랑구도 요걸 몰랐다니요...ㅋㅋㅋ

군것질 좋아허는 울신랑헌티도 용케 안 들키고

꽁꽁 잘도 숨어있었던게뵤.

 

 

요즘 집에서 만들어 먹는 요거트가 인기랍니다.

달지않아서 좋고

첨엔 밍밍한것 같지만 오히려 요거트의 순수한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아요.

유럽쪽에 가면 무가당으로 다양한 종류의 요거트가 많아요.

무화과요거트가 젤루 맛있었는뎅...

암튼 무가당 요거트에 길이 들여지면

시판용 요거트는 넘 달아서...

 

 

요거트를 용기에 담고

그 위에 썰어놓은 과일을 담은다음

다시 요거트를 얹고

각종 너츠류와 건과일을 첨가하고

새콤하면서도 풍미가 있는 발사믹 식초를 조금 넣었어요.

아고고...봉지 안에 별의별 게 다 들어있습니당.

땡잡은거죠. 생각지도 못했던 주전부리가 생겼으니...ㅋㅋㅋ

 

딸랑구 간식으로 챙겨들고 들어갔등만

우와~!! 환호성을...

울신랑 운동하고 돌아와서 굳은 결심을 허고

양치까지 일찌감치 허셨단디

 '고럼 잘 되얏구랴...나가 먹을 복이 있당게로~'

ㅎㅎㅎ

위에 얹어진 보암직도 허고 먹음직도 헌 요것들에

도저히 젼딜 수 없는 모냥인지

슬그머니 넘겨다 봅니다요.

자기 몸매관리 허긋단디 열심히 운동허고

저녁에 간식도 삼가는디 찬양 내지는 격려 고무도 헐란지라

옆에서 비협조적이라면서도 벌써 손은 이쪽으로 다가옵니다.

 

'자갸~ 뭐 이 나이에 뭔 미시타 코리아 나갈것도 아니쟈뉴?'

'그럼 한 입만 줘봐...'

 

ㅎㅎㅎㅎ 결국 자기몫 다 챙겼지라.

식욕이 이성을 지배허는 광경을 목격허고 카라메루를 들이댔등만

신문으로 뒤집어쓰고 사정없이 방해를 혀서 미수에 그쳤고만이라.

'간식·디저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간단 약식  (0) 2011.11.28
배추전  (0) 2011.11.23
고구마튀김  (0) 2011.09.01
와플  (0) 2011.08.14
옥수수로 끼니를.  (0) 2011.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