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품평후기

쌍화차 개봉기

꿈낭구 2012. 4. 5. 15:38

 

 

가온 쌍화차를 '오늘 하루만' 코너에서

특가로 구매를 했답니다.

지난 겨우내 이 쌍화차를 마신 덕분인지

감기를 모르고 지났답니다.

 

 

여기 제품의 성분표시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온갖 좋은 재료들로 만들어진 수제명품이라하니

처음엔 과연 어떨까...하는 호기심에서

구매를 했었는데

요번에는 할인행사를 한다기에

망설일것 없이 주문을 했답니다.

 

 

이와같은 상자에 담겨져서 배송이 되었답니다.

언제나 그렇듯 내가 주문해서 받아보는 것인데도

상자를 열때면 가슴이 사뭇 두근두근...설레는 마음이지요.ㅎㅎ

 

 

참 맘에 들어요. 이 포장상자가...

저는 이 상자에 무우말랭이를 담아서 베란다에 걸어두었답니다.

깔끔하고 재활용하기에 안성맞춤이지요.ㅎㅎ

 

 

모두 30봉지가 들어있답니다.

그냥 드시기에는 다소 진한듯해서

저는 제가 달인 차를 조금 혼합해서 마신답니다.

 

 

몸이 찌뿌듯할때나 감기기운이 있을적에

요거 한 봉지 따끈하게 데워드심 아주 좋답니다.

아침마다 쌍화차를 마시는 재미에

당분간 coffee는 뒷전으로 밀려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