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품평후기

올리타리아 밀러 머스터드

꿈낭구 2012. 3. 14. 10:23

 

냉장고 안에 머스터드 소스가 몇 종류 있긴한데

Hot & Sweet 밀러 머스타드를 보고

궁금해서 견딜 수가 있어야지요.ㅎㅎ

Fat Free라니 더 더욱 솔깃해졌습니다.

때마침 1+1 행사에다 하나를 더 추가하여 판매를 한다기에

냉큼 지름신을 불렀드랬죠.ㅋㅋ

바게뜨에 먼저 발라서 맛을 보던 우리집 쥔냥반께오서

요게 정말 특별한 맛이 난다면서

잽싸게 또 하나를 바르기 시작합니다.

100% 천연재료의 웰빙 머스타드로

천연 파프리카와 1등급 겨자씨, 당근,대파,강황,마늘,고추...

우와~! 여태까지 먹어보던 소스와는 완죤 차원이 다릅니다.

무지방 저칼라로의 웰빙 머스타드소스로

샌드위치나 또띠아, 나쵸,치킨, 바비큐,베이컨 등등

다양한 요리에 고루 어울리는 맛이랍니다.

 

아고고...이 달콤상큼한 맛 뒤에 살짝 느껴지는 매콤한 맛에

흠뻑 빠진 이냥반이 앞으로는 우리도 이렇게 먹음 어떻겠느냐고...

유목민처럼 빵을 소스에 찍어서 먹는 간소한 식사를 제안합니다.ㅎㅎ

하나는 친구에게 선물하고

하나는 개봉을 해서 이렇게 맛을 보았는데

이 추세라면 얼마 못가서 바닥이 나게 생겼답니다.

아이 역시 뜯어먹는(?)빵에 아주 그만이라며

아예 한 병을 들고 들어갑니다.

아무래도 이러다간 근사헌 요리를 만들기도 전에

끝장을 내게 생겼습니당.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