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품평후기

만나게장 개봉기

꿈낭구 2012. 4. 12. 16:41

 

 

이게 다 무엇인지 아셔라?

맛짱님의 사은품으로 이 귀한걸 받게 되었답니다.

 

 

아침 일찍 한지공예 수업이 있어서 나가려던 참인데

택배기사님 전화를 하셨네요.

곧 도착을 한다기에 받아놓고 외출을 하려고 기다렸는데

얼마 지나지 않아 커다란 스티로폼 박스를 들고 오셨더라구요.

맛짱님의 사은품이라 씌여진 상자 위를 살펴보니

만나게장이지 뭡니까?

테이프로 꽁꽁 밀봉된 박스임을 확인하고는

일단 지각은 면해야겠기에 주방에 모셔놓고

외출을 했는데

수업 내내 좀이 쑤셔서 집중이 안 되능규.ㅋㅋㅋ

오늘사말고 수업 끝나고 선생님 모시고 첫 식사를 하기로 했는데...

생선구이 점심을 먹는둥 마는둥하고서

집으로 부리나케 내달렸지요.

 

 

콩닥거리는 가슴을 진정하며 상자를 개봉을 혔는디

우와와~~!!

세상에낭...완죤 감동입니당.

왠게 이렇게나 올망졸망 가득 들어있는지요.

 

 

싱싱하지 않은 꽃게로는 절대로 맛을 낼 수 없는 게장중 하나로

예로부터 뱃사람들이 즐겨 만들어 먹던 꽃게무침이 들어있네요.

세상에나 이렇게 자세히 메모꺼정 손수 해주셨어요.

 

 

살이 꽉 찬 수꽃게와 고소헌 암꽃게를 섞어

매콤달콤헌 양념으로 만들어진 양념게장이랍니다.

요 제품은 오늘부터 먹어도 된당게로 ㅎㅎㅎ

게장을 무척이나 사랑허는 지는 월매나 신이 나는지요...

 

 

저는 고만 이쯤에서는 감동에 휩싸여서

어쩔줄 모르겠더라구요.

사탕까지 곁들여 넣으신 그 마음이 생생하게 그대로 느껴져서 말입니다.

 

 

어선을 직접 운영하시기에 직접 수확한 신선한 100% 국재산 꽃게만을 사용한답니다.

매일 새벽 4시에 조업을 나가셔서

당일 저녁에 들어오기 때문에

만나게장의 가장 큰 장점은 그야말로 싱싱함이랍니다.

1.5kg이나 담겨져 있어서 얼마나 푸짐한지요...

 

 

또 하나의 용기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궁금해서 젼딜 수 있어야쥬.

다른것은 겉으로 봐도 대충 무엇인지 짐작이 되는데

요것은 양파가 보이기에 살짝 개봉을 해봤등만...

 

 

진작부터 몹시도 그 맛이 궁금했던 대하장이었어요.

카페에서 몇 번 본 적은 있었지만

한 번도 먹어본 적 없어서 안 그래두 궁금했던 참였는디

얼마나 기쁘던지요.

 

 

요것은 쬐끄만 게가 보이는것으로 보아

돌게장이 아닌가 싶네요.

민꽃게라 불리는 돌게장인데

돌틈에서 살아서 돌게로 불린대나봐요.

주말까지는 충분히 숙성시켰다가 먹어야니깐

개봉을 못했어요.

 

 

어머낭~!!

요것은 양념인가봐요.

저 혼자서 넘쳐 흐르는 감동을 주체할 수 없어서

감탄사를 마구마구 쏟아냈구먼요.ㅎㅎ

아마도 찌개에 넣을 양념인가 봅니다.

 

 

싱싱한 꽃게가 손질이 완벽하게 끝난 상태로

이렇게 들어있었어요.

싱싱할수록 비린내가 나지 않는다지요?

벌써부터 들큰헌 게살 생각에

고만 입 안에선 침으로 홍수가 났쓰용.

 

 

보통은 하나 정도나 들어있는데

만나게장님의 상품포장에는 아이스팩이 세 개나 들어있더라구여.

싱싱함이 생명인 꽃게를 소비자들에게 공급하고자

이토록 넉넉한 마음을 함께 보내주시니

어찌 감동을 하지 않을 수 있겠씀까??

 

 

꽃게탕 끓일 야채까지 이렇게 손질을 해서 넣어주셨어요.

이번주 내내 저녁약속이 있어서

밖에서 식사를 하게 된 울신랑헌티

저녁약속 조정이 워찌케 안 되긋냐고

연락을 혀봐얄랑게뵤.

이 좋은 꽃게탕을 혼자서 먹는다는건 말이 안 되지라잉.

 

 

대하장이랑 꽃게무침이랑 돌게장이랑은

잘 숙성시켰다가 주말쯤에나 맛을 볼 계획이구요

혼자서라도 따순밥 넉넉허니 갓 지어서

오늘 바로 먹을 수 있다는 양념게장을 개봉을 혀서리

느슨~헌 고무줄 바지를 챙겨 입고

맘놓구 시식 들가긋씨유.

체험후기는 내일 소상허니 올려드릴팅게

궁금시럽드라두 쬐매만 지둘리셔라잉?

 

** 이 개봉기는 만나게장님께서 협찬해 주신 스페셜 set입니다. **

이처럼 좋은 체험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개봉기·품평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꽃게매운탕  (0) 2012.04.13
장흥 무산김 품평후기-참치김밥  (0) 2012.04.12
장흥 무산김 개봉기  (0) 2012.04.11
국멸치 공구후기  (0) 2012.04.06
바질페스토/에그타야린 체험품평후기  (0) 2012.0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