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품평후기

파프리카 개봉기

꿈낭구 2012. 8. 24. 16:04

 

 

파프리카를 착한 가격에 한 상자 주문을 했더니

신속하게 배달이 되었네여.

가정용 알뜰상품이라서

크기나 모양에 있어서는 약간 아쉽지만

집에서 먹는거니 싱싱하고 맛만 좋음 되지않나요?

 

 

한꺼번에 다 먹을 수는 없는거라서

요렇게 낱개로 포장을 해서 김치냉장고에 넣어두고

하나씩 꺼내다 먹음 오래오래 싱싱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마침 아이 생일도 다가오고해서

싱싱한 파프리카를 이용해서 월남쌈을 만들어보려구요.

닭고기 대신 닭가슴살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헬스업을 이용했어요.

 

집에 있는 재료만으로 뚝딱~!!

한 접시를 만들었습니다.

이거 만들면서도 파프리카를 좋아하는 저는

무쟈게 먹었지요. 썰면서 집어먹고

만들면서 집어먹고...ㅋㅋㅋ

몸이 불편한 환자가 낑낑거리며 만들다보니

생김새가 좀 거시기허긴 헙니다마는

맛 만큼은 그만이랍니다.

조만간 파프리카를 이용한 맛난 음식들을

마구마구 만들고 싶다는 의욕이......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