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저리 주저리

신바람나는 쿠킹클래스 나들이

꿈낭구 2011. 3. 22. 22:00

오늘 서울에 다녀왔어요.

이번주 EBS 최고의 요리비결에 출연하시는 김옥란 선생님의

요리연구소에 초대받았거든요.

늘상 TV를 통해 뵐적마다 꼭 뵙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스마일쿡을 운영하시는 선생님의 연구소를 구경도하고

맛있고 멋진 요리들도 배우고

먹고...수다도 떨고...선물까징 안겨주셔서 그야말로 완죤 감동의 쓰나미였죠.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꽁꽁 언 손을 부여잡고

반가이 맞아주신 울선생님...

며칠전부터 두둥실 마음이 들떠서 가슴이 월매나 설렜다구요.

울선생님 실물이 훠~월씬 예쁘세요.

소녀같은 미소하며...맛깔나는 말씀이며...

언니가 셋이나 있는데도 고만 울언니 삼고 싶고...

우잉~? 울언니들 알믄 샘낼팅게로 수정... 울이모 삼고 싶을만치 멋지세요.

 

 

연구소 부소장님이신 조쉐프님께서

오늘 요리를 맡아서 진행하셨는데요

일류 요리사의 포스가 팡팡 퓡기등만요.

치킨까스 토마토 부르스게타라는 메뉴인데요

비교적 초보들도 주눅들지 않고 덤벼볼 수 있는

뽀대나는 요리이지요.

레시피가 궁금하시다면 흔적을 남기심

살째기 귀뜀을 혀드리리다.ㅎㅎㅎ

 

 

요거는 쌀국수로 만든건데요~

매콤 주물럭과 비름나물을 넣고 비빔 쌀국수를 만들었어요.

칼칼한 주물럭과 향긋한 나물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더라구요.

이걸 미리 준비해뒀다가 손님이 오시면 샤~악~!!

쌀국수는 퍼질 염려가 없으니 걱정마셔라잉.

 

 

숯불 닭가슴살 구이와 또띠아.

보기만해도 들뜨지 않나요?

이걸 싸들고 따뜻한 햇살이 내리쬐는 들로 산으로 봄나들이를 가고 싶어요.

무엇보다도 또띠아를 집에서 직접 만들 수 있다니 얼마나 좋은지요.

오늘 배운 요리만으로도 얼마든지 마음껏 뻐길 수 있겠더라구요.

어디 그뿐인줄 아세요?

 

 

꼬꼬빌 청솔머슬업 선물도 이렇게 푸짐허니 안겨주셨답니다.

와우~~참말루 오늘 넘넘 즐겁구 행복하구 신이 나서

계속 up모드루다가 자랑질을 허구자포~!

 

 

세상에나 세상에나~~

이케 푸짐헌 선물이 가득 들어있네요.

울신랑 낼아침이 기대된다고 벌써부터 군침을 삼키능만요.ㅎㅎㅎㅎ

'주저리 주저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비 내리는 아침  (0) 2011.04.07
아까운 장면  (0) 2011.04.03
내친구 학전떡네 축하파티  (0) 2011.02.25
[스크랩] 아뿔싸~!!  (0) 2011.02.23
생일선물  (0) 2011.0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