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봉기·품평후기

맛있는 키위 잘 먹을게요.

꿈낭구 2015. 2. 25. 18:42

 

 

집에 사과며 배, 한라봉...

과일들이 넘쳐나는데

워째 집에 읎는것만 먹고 싶어진대여? ㅎㅎ

싸다는 핑계로 덥석 키위 한 상자를 주문했더니

신속허게도 배송이 되었네여.

전라남도 보성에서 생산된 키위랍니다.

 

 

야무지게는 생겼는디

알이 생각보다는 좀 자잘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단단해서 후숙을 해야 더 맛나게 먹을 수 있단디

못참고 오늘 아침 두 개를 깎아서 식후 디저트루다가...ㅋㅋ

신것을 못먹는 남푠은 깎기도 전에 입에 침이 고인다더니만

한입 먹고는 도리도리~~!

새콤헌거 좋아허는 제가 순식간에 먹었드랬쥬.

ㅎㅎ 요거 한 상자 제몫으로 찜해뒀씀당.

저는 골드키위는 신맛이 덜해서 안 좋아허거덩요.

지금부터 먹기 시작해도 좋을것 같구만요.